검색 메뉴

SKT, ESG 제휴 서비스로 친환경 소비 유도

기사입력 : 2022-11-08 11:23

사진=SKT
사진=SKT


SK텔레콤이 제휴사들과 T멤버십 기반 ESG 제휴 서비스인 '지구를 지킬 때'를 8일 론칭한다.

지구를 지킬 때는 ESG 확산을 위해 소비자들이 친환경 아이템을 구매할 시 T멤버십을 통해 추가 할인이나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SKT는 전기차충전 분야 티맵모빌리티와 에버온, 전기차 렌트 분야 그린카, 업사이클링 패션 분야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 친환경 화장품 분야 이니스프리 등 친환경 기업·브랜드 5곳과 함께 한다.

티맵모빌리티, 에버온과 함께하는 전기차 충전 할인은 소비자가 전국 에버온 충전기에서 티맵(TMAP) 전기차충전 간편결제로 전기차 충전 시 10% 할인 혜택(월 3회, 회당 최대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카셰어링 서비스를 선보인 그린카는 기존에 제공하던 T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혜택과 함께 제주도에서 전기차를 대여할 시 예약 결제에 한해 월1회 10% 할인을 제공한다.

코오롱FnC는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인 ‘RE;CODE’를 코오롱몰에서 구매할 때 T멤버십에서 받은 쿠폰을 적용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인 ‘박스아뜰리에’에서 리폼서비스를 이용 할 때 T멤버십 앱의 혜택 브랜드에서 ‘RE;CODE’에서 오른쪽 쿠폰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온라인 몰 및 앱 ESG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존을 클릭해 T멤버십에서 받은 쿠폰번호를 입력해 10% 할인 혜택, 월 1회 최대 할인금액 1만원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기반 ESG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아이템 소비를 유도한다. SKT는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ESG Alliance 조성을 통해 국내 ESG 확산에 앞장설 계획이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이번 ESG 선도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T멤버십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친환경 제품 이용에 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의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ESG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저스티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